Q1. | |
| (iOS 기반) 모바일 이용시 스타플레이어 어플 실행이 안될때, 오류메시지가 나올때 |
Q2. | |
| (안드로이드 기반) 모바일 이용시 스타플레이어 보안오류가 발생할때, 갑자기 재생이 안될때 |
Q3. | |
| 이아이파(E-aifa) 이용방법 안내영상
☞PC 사이트 안내 영상
☞모바일 사이트 안내영상 |
Q4. | |
| ※아이패드(iPadOS) 13버전 스타플레이어 연동 오류 해결법
- 증상 : Safari 브라우저에서 재생 시 StarPlayer App이 실행되지 않음
- 원인 : iPadOS 13.1로 업데이트 되면서 Agent 값이 변경되어 발생
▶ 해결법 : iOS 설정 -> Safari ->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-> OFF
▶▷ 반드시 Safari를 이용하시어 강의를 수강하시기 바랍니다(네이버앱, 다음앱 등 타 인터넷 앱 사용시 재생 안됨) |
Q5. | |
| 본원의 강의는 맥북으로 수강이 가능하나 익스플로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단, 맥OS에서는 사파리 브라우저 에서만 수강이 가능합니다. *크롬 및 기타 브라우저는 사용이 불가 |
Q6. | |
|
맥OS에서 플레이어 설치시 ZIP파일이 아니고 EXE 파일이 다운이 되거나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 *맥 OS 10.10 이상 버전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. 1. 사파리 > 환경설정 > 초기화진행
|
Q7. | |
| 맥OS에서 플레이어 설치했는데도 계속적으로 설치 메뉴가 나오는 경우 아래 3가지 방법으로 진행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*맥OS 10.10이상 버전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.
1. 사파리를 종료 하신 후 진행
2.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
3. 설치폴더 삭제 파인더 메뉴바에서 Option을 누른 상태에서 이동 메뉴를 누르면 라이브러리 폴더가 표시됩니다. 라이브러리 폴더 → Caches 폴더 → com.axissoft.StarPlayerAgent 파일 삭제 (단, 기존 설치된 파일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)
|
Q8. | |
| 외부기기를 연결할 경우 수강이 차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|
Q9. | |
| 모바일강의 수강 중 기기를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, 기존 사용 기기에서 초기화를 진행하면 변경 기기로 수강이 가능합니다. ▶ 기존 사용 기기에서 [스타플레이어] 어플로 접속하여 [아이파경영아카데미]를 선택하신 후 하단 [설정]메뉴에서 [기기등록해제]버튼 클릭
※ 기기 분실, AS, 공장 초기화 등으로 직접 초기화가 불가한 경우에는 게시글을 남기시거나 온라인팀(02-522-8277)으로 연락주시면 별도 초기화를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.
★모바일 이용방법영상 바로가기★ https://bit.ly/2XRZDiA |
Q10. | |
| PC와 모바일로 동시간 때 동시 시청은 불가합니다.
연동하여 수강하시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먼저 수강하던 기기에서 수강을 종료 후
약 10분 후에 다른
기기에서 수강을 이어가셔야 합니다. |
Q11. | |
| 모바일 강의는 네트워크(wifi, 3G/4G)가 원활한 지역에서 수강이 가능하므로, 네트워크가 차단되거나 원활하지 않은 지역에서는 수강이 불가합니다. 다운받은 강의의 경우에는 네트환경없이도 5일간 강의를 수강가능합니다. * 수강기간, 시간 체크, 동시 접속 여부 확인 등으로 인해 네트워크가 차단된 환경에서는 수강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|
Q12. | |
| 네트워크 회선의 밴드위스를 체크합니다. 구글플레이(마켓) 또는 앱스토어 'BENCHBEE'라는 어플 설치 후 다운로드/업로드 체크 일반화질의 경우 : 2.8Mbps 이상 HD화질의 경우 : 5.6Mbps 이상 * 배속 기능 사용시 더 높은 네트워크 속도가 필요합니다. |
Q13. | |
| 기기 스펙에 따른 하드웨어 가속이 맞지 않을때 발생합니다. Starplayer 어플 > 설정 - HW 가속 사용안함, HW 가속 모드1, HW 가속 모드2 변경 또는 '기본플레이어 사용' ON으로 설정 *HD화질 수강시 소리 또는 영상만 나오는 경우 기기 지원이 되지 않으므로 일반화질로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. |
Q14. | |
| 콘텐츠 타이틀 명에 특수문자(/ ? : *"<>)가 포함되거나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경우입니다. Starplayer 폴더를 삭제하여, 저장되어 있는 강의를 삭제한 뒤 다시 다운로드 |
Q15. | |
| 일부 브라우저에서 연동링크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(예:돌핀브라우저) 권장브라우저 : 내장브라우저(인터넷), 사파리, 크롬 |
Q16. | |
| 안드로이드 기기 중 각 제조사별 초기(2011년 초 이전)에 출시된 단말기인 경우와 배속기능 사용시 수강중에 멈춤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 다. Starplayer 어플 > 설정 > [기본플레이어 사용]으로 설정을 변경 |
Q17. | |
| 어플리케이션이 충돌이나, 폰 자체 오류로 인해 강제로 종료되어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 환경설정 > 어플리케이션 관리 > 다운로드 탭에서 'starplayer' 선택 > '강제 중지' 를 선택하여 앱을 중지 한 뒤 다시 실행 바랍니다. 강제 중지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면 스타플레이어 앱 삭제와 Starplayer 폴더를 삭제한 뒤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Q18. | |
| |
Q19. | |
| 모바일 기기에 앱을 설치 후 최초 로그인하시면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인증 됩니다.
1개의 ID당 2개의 기기만 인증되오니 반드시 본인의 모바일 기기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 |
Q20. | |
| 모바일 기기를 분실하였거나 새로운 기기로 변경한 경우 이미 등록된 기기의 정보를 초기화해야 합니다.
AIFA아이파경영아카데미로 연락 주시면 기존 등록된 모바일 기기, 수강정보 등을 확인 후 변경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Tel. 02-522-8577 |
Q21. | |
|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수강기간과 수강제한 시간내에만 재생이 가능하며,
수강기간이 종료되거나 종량제배수 수강가능 시간을 초과한 경우는 재생되지 않습니다. |
Q22. | |
| 안녕하세요 AIFA아이파경영아카데미입니다.
PC와 모바일 기기에서 동시에 수강은 불가능합니다.
PC -> 모바일, 혹은 모바일 -> PC로 기기를 바꿔가며 수강을 할 경우에는
먼저 수강하던 강의를 정상적으로 종료한 후 10분 후에 다른 기기로 수강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Q23. | |
| 안녕하세요 AIFA아이파경영아카데미 입니다.
단말기 인증 횟수 오류 증상은 아래와 같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1. 이미 모바일 기기가 등록되어 있는데 다른 기기로 모바일 수강을 시도하는 경우
이미 등록되어 있는 단말기로 수강하거나 기존 등록된 기기를 인증취소 합니다.
2. 스트리밍으로 수강 시 네트워크의 불안정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거나 앱 실행 중
비정상적으로 다운되었을 경우 이미 로그인으로 체크되어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재시도하면
인증횟수 오류가 발생합니다. 로그인 체크는 10분 만에 이루어지므로 오류 발생 후 10분 뒤에
로그인 하시면 정상적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.
3.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갯수가 30개를 초과한 경우에는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삭제 후
다시 다운로드를 시도하시면 됩니다.
위와 같은 오류를 피하기 위해서 가급적 Wi-Fi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|
Q24. | |
| |
Q25. | |
| 모바일 강의 수강시
https://m.e-aifa.co.kr
모바일 버젼 링크로 접속 하셔서 수강 하실수 있습니다.
모바일 접속: https://m.e-aifa.co.kr PC 접속: https://www.e-aifa.co.kr
|